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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 정보

채선당 창업정보

채선당 창업정보에 대한 내용입니다

 

채선당 창업은 '야채(菜)가 신선한(鮮) 집(堂)’을 뜻하는 ㈜채선당은 2003년 런칭한 샤브샤브 전문점

 

 ‘채선당SHABU’, 샤브샤브와 샐러드바를 결합한 ‘채선당M’, ‘채선당PLUS’, 샤브샤브와 불고기 전문점

 

 ‘채선당 샤브샤브&불고기쌈밥’, 1인 샤브 전문점 ‘SHABU BOAT’, 자연을 담은 한식뷔페

 

‘자연한그릇’까지 총 6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채선당 창업의 브랜드 파워는 신선한 식재료에서 비롯되며, 이는 한결같이 대표 브랜드의

 

자리를 놓치지 않는 브랜드 차별화 요소이기도 합니다

 

채선당에서 사용하는 야채의 대부분은 친환경 야채로 공급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최적의 야채를

 

발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채선당만의 안정적인 통합물류시스템 구축을 완료하였으며, 자체 물류유통시스템을 통해

 

냉장유통으로 전국 가맹점에 매일 신선한 식자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2012년에는 통합물류센터 ERP(전사적지원관리) 시스템을 완성해 더욱 신속, 정확한 배송이

 

이뤄지게 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자동 물류 시스템을 도입하여 인터넷 주문만으로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물류 배송 관리를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채선당 창업은 경쟁력 있는 구성원들을 육성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국민 외식 기업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렘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 직원에게 건강 지원 프로그렘을 통해 전 국민이 신뢰하고, 사랑하는

 

국민 외식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채선당 창업의 경쟁력은 신선하고, 건강한 식재료로부터 나옵니다.

 

고객에게 안전하고 안심되는 먹거리를 제공하는 정직한 기업이기 때문에 불황 속에서도

 

국내 1등 샤브샤브 브랜드를 보유 하고 있고, 각 사업군에서 성공 브랜드 스토리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채선당 창업은 불철주야 신메뉴 개발에 매진하는 중앙 연구소 메뉴 R&D본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메뉴 R&D본부는 외식시장분석, 고객 트렌드 분석을 통해 1인 매주 2개이상의 신매뉴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중 엄선된 메뉴를 선정해 3개월에 한 번씩

 

8~12종의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으며 아울러 매달 신메뉴 컨테스트를 개최하여

 

우수자를 포상하는 시스템은 채선당 중앙 연구소 메뉴 R&D본부의 자랑입니다.

 

채선당 창업 개설비용에 대한 정보입니다

 

비용이 투자되는 항목은 가맹비, 계약이행보증금, 교육비, 인테리어, 주방설비/기물

 

아일랜드 바, 간판/사인공사, 포스 등 항목에서 비용이 발생하며

 

100평 기준 37,380만원의 최소비용이 발생합니다

 

이는 추가적인 공사비, 임대차 비용을 제외한 금액으로

 

채선당 창업을 진행 하실때 참고 하셔서 창업을 진행 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채선당 창업정보에 대한 내용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추가적을 궁금하신 사항이나 타 브랜드 가맹을 진행 하시는데 어려움이 있으신 분 께서는

 

블로그 메인 연락처로 연락 주시면 전문적인 상담을 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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